친환경 Bio Ceramic 황토타일벽화, 토와
[브랜드 명] "토와"(土瓦) TOWA가 뭔가요?
* 그림타일 벽화타일,아트월 인테리어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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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타일, 기능성 황토타일 조습 벽장재
[알림] 숨쉬는 조습 벽장재 토와를 아세요?
* TOWA 가상시공 견적,주문 프로그램!!
- 토와 배치 디자인용 시뮬레이션 제공
수수료 전액면제 (아트타일 황토타일 타와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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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빙 TOWA

황토타일 토와

옹기의 원리

황토의 특성

점토벽돌의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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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황토타일, 토와(TOWA) 대리점 안내

         Home >> 공방소개 >> 토와 지역총판(대리점) 모집

 

제3도예연구소세계 주요12개국에 특허된 기능성 도예타일 토와,towa에서
도자벽화에 이르기까지 장인의 작품[건축을 위한 환경도예]들을
유통 판매할 총판/지점, 대리점/취급점 등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   숨쉬는 벽화(도자예술).. # 우리나라에도 세계적인 명품 타일이 있다.(TOWA)   ▒▒▒▒▒▒▒▒
숨쉬는 벽~   토와는 일반적인 황토타일이 아닙니다.  세계 12개국 국제특허 기능
황토로 빚은 옹기 부조도판으로 자연의 공기청정기이자 자동습도조절의 천연 가습기 기능의 벽장재입니다 

 

TOWA 전시장(대리점)현황

 

 지역총판(대리점) 해지 후, 모집 중..   현재 아래 지역 모두 가능(클릭)

 

 

토와 대리점

 모집(자격) : 벽돌판매업체, 타일판매업체, 인테리어업체, 마감자재 판매 잋 취급업체 석공사 업체로 시공팀이 있는 업체.
                   단종면허로 드라이비트나 타일시공업체. 건설업 종사자로 신규사업을 계획하고 계신분. 등


 
 

 

각종혜택   전국 - 지역총판(& 대리점) 개설(FAQ)

(Q)무경험자도 가능한 영업지원 체제인가 ? 새롭게 오픈할 경우 건축 마감자재이자 기능성 포인트 장식재인 도예로 빚은 황토타일에 관한 지식, 영업전략, 물류처리, 토와디자인 및 배치도(시뮬레이션)작성법, 전시매장 운영방법등의 교육제공합니다. 상권보호 윈칙(주택수, 점유율, 취급점T/O)으로 본사의 지원체제가 기존 유경험자에 떨어지지않는 탁월한 매장 운영능력을 발휘하게 합니다.

(Q)
지역총판,대리점 주된 시장은 어디인가? 세계 특허기능으로 본사에서 7여년간의 유통, 판매한 결과 유사품이 없는 독점상품으로 판매의 경쟁력이 뛰어나 영업이 수월합니다. 공사업체 직판은 물론이고 취급점(주로 타일판매상)과 딜러점(주로 인테리어업체)개설의 영업확장이나 전국 어디나 분양 아파트 내의 [구경하는집] 형태의 소비자 직접 판매 등 벽지 대용 기능성 벽장재, 주문형 도벽, 바닥재, 선물용 토와팟 등 판매 용도도 다양합니다.

(Q)
꼭 대로변 20평 이상이어야 하나? 살아 숨쉬는 고가의 고급 마감 장식재로 신기술과 디자인, 기능성 확인을 위해 소비자의 방문이 잦은편이니 상권, 매장평수, 입지조건 등이 있지만 네비게이션이 대부분이니 아주 외진곳만 아니면 됩니다. 매장은 책장형태 "타일진열장"이나 움직이는 "무빙진열장"을 설치하여 공간을 절약한 15평 경우도 있습니다. 매출액과 평수가 비례하지는 않지만 소비자에게 제품판매는 물론 여유로운 상담공간까지 제공하려면 가장 이상적인 평수는 실평수 25평대 입니다.

(Q)
전시판매장 형식의 영업소 갖추기?  100여종의 디자인 등록제품과 세계 12개국 발명 특허된 친환경 웰빙 기능성이 최고이며 고급 건축 벽장재로 독점화 된 경쟁력있는 영업환경입니다. 그러나 최고급 수입타일보다는 약간 높고 중,하위 대리석과 유사 가격이지만 독점 신기술 제품이자 건축 시공 제품인탓에 구매 면적이나 거래금액의 단위가 큰 편입니다. 그럼에도 통신판매의 특성상 실제 제품의 딕테일이나 설치 사이즈를 보지 못하고 온라인[사진]만으로 고객의 구매결정이 쉽지 않음이 확인되어 지역 단위의 [전시판매장]이 불가피한 실정입니다.

(Q)
본사의 지원체제는? 각지역 전시장 관리와
본사 인터넷을 통한 키워드검색 온라인 광고 지원과 홍보 대행
온라인[시물레이션] 제공으로 디자인, 주문, 출력물 영업 지원, 토와 메뉴 및  토와 잦은질문(Q&A)을 바탕으로 한 고객응대 매뉴얼, 인증서, 지명원 등을 제공함, 카다로그 제작 배포, 국내외 건축박람회참가 브랜드 홍보, 도예타일 기술정보 제공 및 수시 교환, 도자환경조형물(미술장식품) -  입찰, 심의시 수주조건에따른 도예 부조벽화 자료를 제공합니다. 각 지역 시공중심 영업장에 대하여 기성제품은 물론 주문작품 최우선 공급하며 시공관련 신기술과 시공, 도판 절단 관련장비류 보급 등입니다.

(Q)
본사 쇼핑몰과 영업소 전시매장?  토아트1~2점만 해도 100만 단위의 고가제품임으로 소비자들은 실제 전시상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의사를 판단함으로서 당연 매장구매가  우선시 됩니다. 즉, 구매물량과 디자인 종류에 따라 실질적 할인공급 등이 가능함으로 오프라인 매장영업이 가격면이나 설치 시공면에서도 유리한 판매환경입니다. 따라서 본사 쇼핑몰은 제품에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홍보를 위한 본사의 통합광고 역할로 오히려 각 영업소 홍보 및 광고비 절감에 기여할것으로 판단됩니다.

(Q)
지역총판(대리점)의 상권보호체제는?   지역에서 본사 쇼핑몰로 문의되는 통화 연결은 1588의 지역별 시스템을 통해 해당지역 영업소로 직접 자동연결됨으로
상권보호의 지역판매 영업체제입니다. 최소 1지역 총판의 경우, 전시판매장에서 직판하면서 지역내 2차판매점 3~5곳만 개설해도, 전량 위탁판매가 가능하며 유통만으로도 기본 장려금이 판매 이익으로 기대할 수 있는 영업체제입니다.

(Q)
지역총판(대리점)의 월약정+초도물량은?   
월약정 판매상품을 매입하는데 매입 물품의 종류가 많아 미리 선택적인 선 주문하는 취지로 일반 쇼핑몰 장바구니 결제의 현금처럼 사용되는 매입상품 결제를 위한 예수금일 뿐입니다. 초도물량은 취급점과 달리 본사 대리배송이 아님으로 구매자에게 즉시 배송을 위한 [초도물품]은 사실 한달이상의 재고물품 역할조차 못하는 소량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영업초기의 판매 부진시 미판매 이월상품을 일부 재고로 남기면서 적정재고를 만들어 가도록 하는 취지의 유동성 재고물량입니다.

(Q)월간 판매약정이 없는 지역총판은?  각 지역별 총판 권한은 본사의 50%의 전시물품 지원과 함께 별도 보증금 없이도 본사 생산제품의 최소 유통 판매량을 적정량의 수요에 안정된 공급을 판매목적으로 합니다. 따라서 년간 반기분의 약정매입이 부진할 경우, 해당월의 별도 인센티브(장려금)없이 판매마진만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년간 반기분의 월 판매 약정이 부담스러울 경우, 지역당 별도 계약 보증금(현금) 예치를 통해 계약기간의 안정적 유지가 가능함으로서 월 판매 약정이 없는 대리점 형태의 자유로운 지역총판 계약도 가능합니다.

(Q)제품 공급체계 및 현장시공은?  고급 마감재의 특성상 종류가 다양하고 제품선정에서부터 현장실측,견적,납품까지 1:1상담이 많은 상품이니 토와 시공은 가능한  지역내 특성에 맞춰 시공하는 편이 경제적입니다. 전국 어디나 택배 및 화물을 통한 본사 직배체제로 지역 시공이 어려울 경우 본사 협력팀이 파견도 가능합니다만 인근 타일상에 연계된 시공인력에 맡기고 총판은 전시매장 관리와 영업활동에만 집중하는것이 좋습니다.

(Q)불경기에 업종변경을 한다는건..?  현재의 불경기는 미래의 불경기가 아닙니다. 정부 각 기관에서는 2011년 이후 경제전망을 밝게 보고 있으며 아파트 등급제, 마이너스옵션제(마감재 선택제)등 주택경기 변화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세라믹 아트타일같은 친환경,웰빙의 기능성 장식재 업종은 IMF일 때도 계속적인 성장을 하였고 우수한 판매 실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황기나 불황기에도 성공할 확률은 여전히 20% 내외로 똑같습니다.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과 알맞은 점포가 있을 때 창업의 적절한 시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각종혜택   ※  본사에서는 제품생산을 책임지고 영업 및 수주는 시공 네트웍을 이용 전국 지점망으로
            어디서나 소비자 요구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책임있는 표준화 된 서비스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조달물가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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